22학년도 한양대, 성대 합격후기(3특) - 집중 배호영 선생

합격수기 or 수강후기

22학년도 한양대, 성대 합격후기(3특) - 집중 배호영 선생

0 1805

1. 합격 소감

6개 대학 중에 1지망, 2지망 대학을 붙어서 매우 기분 좋습니다. 지필 2개 서류 4개를 준비하면서 내가 잘 하고 있는지 계속 의심했는데 선생님들 덕분에 합격할 수 있었던 것 같아서 매우 감사했습니다. 

2. 후배들에게 하고 싶은 말 

서류에서 일단 제일 기본적으로 중요한 것은 내신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다음 자신의 과에 맞게 학교내 외 활동등을 준비하면 좋은 결과가 온다고 봅니다. 

3. 배호영 선생님과의 수업(컨설팅, 자소서, 면접, 논술, 국어)이 도움이 됐나요?

저는 배호영 선생님과 자소서와 면접을 준비했는데요. 자소서를 처음 써보는 학생으로서 매우 막막했는데 선생님께서 하나하나 어느 방향으로 진행 해야 할 지를 알려주셨고요. 제가 가지고 있는 스펙을 살피신 후 제 과에 맞게 저의 장점을 더욱 부각할 수 있는 부분들을 짚어 주셔서 많이 도움 됐습니다. 각 대학마다 추구하는 인재상을 저와 잘 맞추어 자소서를 쓸 방향을 알려주셨고요. 처음 자소서를 쓰고 부족한 부분이나 더욱 들어갔으면 좋을 부분을 일일이 설명해 주셔서 더욱 좋은 질의 자소서를 쓸 수 있었습니다. 또한 한양대 1차합격한 후(온라인) 질문에 1분가량 응답을 하는 부분에서 제가 쓴 부분을 잘 보듬어 주셔서 더욱 깔끔하고 질 좋은 면접이었습니다. 배호영 선생님 덕분에 성대, 한양대를 합격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

이 학생은 내신은 좋았지만 어학은 토익점수 밖에 없어서 쉽지 않았던 학생입니다. 

다행히 내신과 활동 등을 충분히 어필하였고 면접 준비를 충실히 하여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습니다.



SGE

 -SGE 강남삼성학원 해외 서류 팀장 집중 배호영선생


0 Comments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