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대학 입시 컨설팅 프로그램

지필대비 명품강좌

국내외 대학 입시 컨설팅 프로그램

11 8424
기본 정보로 1차 상담 상담 요청하기


785aea26a4b0c6c0d100a4e4f8a8b874_1552625372_645.jpg
 



§ 강남삼성학원의 입시 컨설팅은 아래와 같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 재외국민 12년 특례 대상자 입시 컨설팅 

날로 치열해지는 12년 대상자의 입시에서 합격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학습, 비교과 스펙, 그리고 대학 지원 전략까지 지도합니다. 같은 학교에서 공부한 학생들 중 경쟁자 보다 좋은 GPA와 성적을 갖고 있지만, 합격에서 멀어지고 오히려 낮은 성적을 가지고도 본원 입시 컨설팅을 통해 서울대에 합격한 경우가 많습니다이것이 12년 재외국민 특례 대상자를 위한 SGE 컨설팅의 힘입니다.

 


◆ 재외국민 3년 특례 서류 입시 컨설팅

3년 특례로서 연세대, 고려대등 상위권 대학으로의 진입이 점점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같은 성적을 가지고 있어도 합격과 불합격의 희비가 나뉘는 이유를 분석해 데이터를 만들었습니다. 성적과 스펙에서 조금 불리한 위치에 있어도 합격의 문을 통과한 학생들의 특징들도 누적해 분류해 두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SGE 컨설팅은 수험생의 장단점을 객관적으로 분석하고, 올해 입시 흐름 속에서 가장 적절한 전략으로 수험생 합격의 길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 의대 치대 한의대 수의대를 위한 전문 컨설팅

20년 이상 특례 과학을 지도하고 그동안 의대 입시 합격생의 대다수를 지도해 합격 시켜왔던 김대석 선생님과 SGE 컨설팅팀이 단합해서 의·치·한·수의대 합격을 위한 최상위 수험생 컨설팅을 개설했습니다. 합격 가능성 여부, 미흡한 부분의 분석과 보완 방법, 지원 대학 선택, 자기소개서, 까다로운 면접과 과학 수업에 이르기까지 의·치·한·수의대를 위한 필요한 모든 과정을 빠짐없이 지도합니다.

 


◆ 특례학생을 위한 9월 수시 컨설팅

특례 학생들 가운데 9월 수시 중 어학특기자나 학생부 종합 전형으로 지원하려는 학생들이 늘고 있습니다. 분명히 특례 입시로 지원하는 것보다 어려움이 많습니다. 대학에 따라서는 학생부 종합전형 지원 자격을 국내 고등학교 졸업생으로 제한하는 곳도 있습니다. 하지만, 9월 수시에서 어학 특기자, 국제 계열 등에서는 특례 입시생들에게 문호가 넓은 전형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학생부 종합 전형에서도 특례 입시생들을 비교적 동등하게 평가해 합격의 문을 열어주는 대학들도 있습니다. 이를 종합적으로 다루어왔던 SGE 컨설팅팀들이 풍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다른 어느 업체도 제공하지 못했던 9월 수시를 위한 입시 컨설팅도 제공합니다.

 


◆ 해외 유학 컨설팅

10년 이상 압구정 유학원과 어학원에서 SAT와 유학 컨설팅을 해왔던 어학팀장이 미국대학과 아시아 명문대학으로의 컨설팅을 담당합니다. 유학을 위해 내신과 스펙 관리 방법, 과목 신청, SAT등의 준비, 대학 선택 그리고 ESSAY까지 지도해 줍니다.

 


◆ 외국인(부모 모두 외국인) 국내 대학 입학 컨설팅

외국인 신분으로 국내 대학에 진학하고자할 때 학생의 전공적합성을 살려 필요한 서류 준비 및 자기소개서 작성 요령까지 지도해 줍니다. 비슷한 이름의 대학별 전공의 차이 분석을 통해 학생이 원하는 대학 및 전공을 선택하는데 도움을 드립니다.









66181d829d03f1b3a39421ad727b446d_1552547237_8419.jpg

 

기본 정보로 1차 상담 상담 요청하기
 
11 Comments
한귀영 2023.09.21 16:16  
댓글내용 확인
제목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